제목 [매일경제] 서울시와 산업통상진흥원이 추천하는 이색제품 '황금산 한방샴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2-02-02
조회수 2854
 


 

 
 
 
한방제품 전문기업 HGS코리아(대표 황금산)는 15가지 한약재를 사용해 탈모 예방 및 발모에 효능이 있는 한방샴푸 및 토닉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황금산 한방샴푸는 탈모 예방과 육모 개선에 좋은 한약재를 엄선해 사용한다. 끓여서 배합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특수 발효 공법을 이용해 약재를 걸러내는 과정을 3회 반복했다.

황금산 대표는 "일주일 정도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빠른 사람은 1개월, 늦어도 3개월째부터 육안으로 발모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황금산 샴푸와 토닉은 두피에 쌓인 각질과 비듬 등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영양을 공급해 모근을 강화해 육모를 촉진하는 시스템이다. 탈모의 큰 원인인 화학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과 대추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물질을 첨가해 화학적인 독성이 없어 모든 타입 두피에 사용할 수 있다.

세안과 보디샤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 한방 발효추출물의 항균ㆍ항산화 효과는 아토피가 심한 어린이들에게도 피부 진정 효과를 가져다 준다.

황금산 대표는 "동종 한방제품에 비해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사용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며 "독소, 부작용이 전혀 없는 순수 천연 한방삼푸로 많은 이의 두피케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가격은 300㎖ 샴푸 2개와 200㎖ 토닉 1개 세트 기준 14만8500원. www.hgskorea.co.kr

[정순우 기자]
 
 
 
 
---------------------------------------------------------------------------------------------------------
 
 
 

서울시.서울산업통상진흥원 추천

 

[기술력으로 승부거는 이색제품]

 

 

황금산 한방샴푸가 소개되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 사이트맵 | 문의게시판 | 찾아오시는길